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Secrets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얼마전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는 아무리 피치못할 상황이었다는 가게의 해명이 website 있었다 치더라도 명백히 가게 측에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소문 듣고 온 손님들이 킵을 많이 하는지라 최상위에 있는 애들은 만나기가 어렵다.

가라오케 이발소 마사지 식당 클럽 호치민 가라오케 l 동물의 왕국 가라오케 가라오케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그리고 현재 이 아이는 넘버원 아이….!!! 라고 단정지을 수 있는 친구들이 많지 않다.

코로나 전 여행객 전용 가라오케에서 코로나 직후 더원 오픈 전까지 여행객과 주재원의 취향을 어느정도 믹싱해서 둘 다를 잡았을 때 처럼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이러한 정보들을 토대로, 방문을 고려 중이라면 꼭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꽁교수님이나 기타 베테랑들도 꼭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은 넘버원을 찾고 기타 다른 가라오케를 경험하고 오신 분들도 가장 호평하는 곳이 넘버원이다.

어떨 때는 내가 저 마담한테 왜 페이를 해야 하지 싶을 때가 있을 정도이다.

시원 시원한 의상에 시원 시원한 마인드의 아이들과 한번 놀아보면 빠져 나오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